BLOG main image
거꾸로보는 백미러
<Motor & Life 전문 블로거>
by 백미러
  • 22,650,549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602)N
백미러의 자동차 (1007)N
미디어속의 백미러 (8)
백미러의 자전거 (5)
백미러의 사용기 (302)
골프,레저 (26)
시사,관심꺼리,이슈 (68)
여행의 흔적&가볼만한 곳 (64)
맛집의 세계 (82)
재테크(주식,부동산) (18)
포토 (8)
2009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취미/여가부문후보 엠블럼
2010 view블로거대상 엠블럼
2013 view 블로거대상 엠블럼
2012 view블로거대상 엠블럼
DNS server, DNS service


해외에서 처음 본 F1 그랑프리 레이싱

말레이시아 세팡 국제경기장은 아주 맑은 날씨에 대단히 높은 온도로 한마디로 타이어가 주행하면 금방 녹아들 것만 같은 환경이었으나 역시 F1 머신의 굉음을 실지로 듣고, TV보다 좀 더 경기파악이 어렵지만 현장감을 느끼는 것이 F1관람의 묘미인듯

자, 서울로 돌아가서 F1 관람에 대한 좀 더 자세한 포스팅을 하기전에 우선 결승전을 요약하는 글과 영상을 후딱 남겨본다.


관련포스팅

말레이시아 F1 그랑프리 퀄리파잉! 사진과 영상 ( http://100mirror.com/1790 ) - '15.3.28 )



결론적으로 이야기하면 이날 내가 응원했던 메르세데스 AMG F1팀의 루이스해밀턴은 아쉽게 2등, 페라리의 베텔이 1등이 되엇다.

루이스해밀턴은 퀄리파잉에서 가장 베스트랩을 뽑으며 폴포지션을 차지하여 탑 그리드에서 출발, 멋진 주행을 했지만 아쉽게도 타이어전략에서 페라리 F1팀의 베텔에서 일격을 당한 것이 되었던 듯핟.

그래도 이 은빛의 F1머신의 평가는 최고의 퍼포먼스로 평가받고 있고, 무엇보다 디자인과 컬러 또한 공격적인 루이스해밀턴의 주행은 내가 팬이 되기에 충분하다고 본다.



금년 페라리로 이적한 베텔은 금년에 메르세데스 AMG F1팀과 자웅을 겨룰 것을 말레이시아 F1 GP에서 예고한 것만 같은 분위기다.

2015년 F1 그랑프리는 이때문에 더더욱 재미있는 경쟁을 보게 될것 같다는

루이스해밀턴 VS 베텔 구도가 될 것인지 확인해보는 것도 재미가 될듯!



F1에서 강한면모를 보여왔고 멋진 컬러의 머신을 가지고 있는 레드불팀은 이제 중하위에서 맴돌게 된 것도 확인할 수 있었다.



자, 서울로 돌아가서 좀 더 f1 관람에 대한 포스팅은 할 예정이니 궁금한 분들은 아래 영상을 참고!

F1 관람의 최대 장관은 초기 레이스가 담겨져있으니!



역시 현장에서 직접 관람했고 정면 그랜드스탠드가 아니어서 트랙을 타고 걸어갔을때 포디움 시상때 그 장면을 직접 볼 수는 없었지만

해외에서 트랙을 걸어본 것은 기억에 많이 남을듯하다.

그리고 루이스해밀턴의 실물을 보고싶었지만 루이스해밀턴과 니코로즈버그의 피트를 본 걸로 만족할 수 밖에 없는..

그렇지만 현장감은 역시 TV보다 더 값지다는 것을 확실하게 느낀 F1관림었다. 



신고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카스토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빠른 자동차 정보와 훨씬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를 페이스북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김정현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생하셨군요....무더운 날씨에도....관중들에 박수와환호성 또한 우리나라와는 질적으로 틀리는군요....트렉을 직접 걷는거는 방송만 보는이들로서는 모릅니다...아직까지 모터스포츠분야는 우리나라에서는 줄모지나 다름없기에..영암에서 F1을 유치한걸로도 높은수준으로 올라갈 기회였으나....문제는 돈이더군요....
    암튼 고생하셨고 후기 기대합니다...

    2015.03.30 19:50 신고
    • Favicon of http://www.100mirror.com BlogIcon 백미러  수정/삭제

      아 정말 무덥더군요.
      그래도 현장에서 보는 것은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의 코리아그랑프리 기회는 정말 아쉬움이 남네요..

      2015.03.31 00:20 신고
  2. BlogIcon 김정현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생하셨군요....무더운 날씨에도....관중들에 박수와환호성 또한 우리나라와는 질적으로 틀리는군요....트렉을 직접 걷는거는 방송만 보는이들로서는 모릅니다...아직까지 모터스포츠분야는 우리나라에서는 줄모지나 다름없기에..영암에서 F1을 유치한걸로도 높은수준으로 올라갈 기회였으나....문제는 돈이더군요....
    암튼 고생하셨고 후기 기대합니다...

    2015.03.30 19:50 신고

백미러'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