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거꾸로보는 백미러
<Motor & Life 전문 블로거>
by 백미러
  • 23,071,046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609)
백미러의 자동차 (1014)
미디어속의 백미러 (8)
백미러의 자전거 (5)
백미러의 사용기 (302)
골프,레저 (26)
시사,관심꺼리,이슈 (68)
여행의 흔적&가볼만한 곳 (64)
맛집의 세계 (82)
재테크(주식,부동산) (18)
포토 (8)
2009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취미/여가부문후보 엠블럼
2010 view블로거대상 엠블럼
2013 view 블로거대상 엠블럼
2012 view블로거대상 엠블럼
DNS server, DNS service

도쿄플래시 재팬에서 새로운 제품 샘플을 보내왔네요.

도표플래시 재팬은 시간을 보는 방법을 크리에이티브한 방법으로 특화시켜 이를 LCD로 구현하고, 특이한 디자인으로 승부를 건 아주 특이한 회사입니다.

철저하게 온라인/SNS를 통해 홍보를 하고 제품의 개발또한 온라인에서 제안을 받아 구현하는 말그대로 최근 온라인 쇼셜화의 흐름을 그대로 반영하여 사업을 하는 회사이지요.


도쿄플래쉬 재팬 : http://www.tokyoflash.com/en/watches/1


이번에 보내온 제품은 나이트비젼(Night Vision), 제목에서 풍겨지듯이 밤에 아주 잘 보이게끔 발광하는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왼쪽이 발광하지 않았을 때, 우측이 버튼을 눌러 발광시켰을때의 모습입니다.

시계를 어떻게 읽는지 짐작이 가시나요? 10초안에 알 수 있다면 당신은 센스쟁이^

테두리에 껌뻑껌뻑 거리는 것이 바로 시침입니다. 

바로 12시를 가리키고 있구요. 한가운데 숫자가 바로 분침이죠. 19분임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이렇게 좀 더 새로운 방식으로 시간을 보는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 도쿄플래시 재팬 시계의 특징입니다.


 


푸른색 뿐만아니라 레드와 그린 두가지 색이 더 있구요.

독특한 디자인이라는 요소에 있어서는 주위 사람들로 부터 주목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또 하나의 나이트 비젼(Night Vision)만의 차별화 포인트

바로 충전식이라는 점입니다.

보통 수은전지가 시계에는 들어가 있어서 한 2년정도면 교체해주어야 하는데요. 나이트 비젼은 USB 충전을 통해 시계밥을 줍니다^

아래 사진처럼 보조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하고, PC의 USB에 꼽으셔도 됩니다.

완충하는데 약 3.5시간이 걸리구요.  완충하면 1달정도 간다고 하는군요.



무엇보다도 300회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계전지때문에 비용이 더 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완충시 1달 사용이 가능하니 300회면 6년정도는 전지 교체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아쉬운 점이 있다면 시계 본체가 좀 두껍다는 점. 아무래도 디스플레이로 시간을 표시하는데 있어서 두께를 줄이는 데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나이트 비젼의 시계줄은 스틸로 되어 있구요. 캐쥬얼한 복장에 부담없이 코디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유투브 영상을 참고하시구요.

이 회사의 제품은 다음번에는 어떤 기발한 방식으로 시간보는 방법을 구현할까? 라는 기대감과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것이 아이덴티티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샘플을 보내올까 더욱 더 기대가 되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카스토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빠른 자동차 정보와 훨씬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를 페이스북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백미러'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